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할리우드48시간 효과 부작용 비만 남자의 솔직 다이어트 후기

반응형

 

 

코로나 이후로 계속 집에만 박혀 있는게 익숙해져서 살이 예전보다 많이 찌신 분들 많이 계시죠?

 

운동은 자주 못하게 되지만, 배달 음식을 시켜먹는 횟수도 늘고 군것질 하는 빈도도 높아져서 체중계에 올라가는 것 조차 두려워지신 분들 손 한번 들어보실까요!

 

바로 제 얘기기도 합니다. 코로나가 터진 이후로 무려 20키로나 쪘는데요.

정신차리고 여러 다이어트 방법들과 식품들을 찾아보던 중 할리우드 48시간이라는 음료를 알게 되었습니다.

 

후기들을 찾아보니 평가들이 많이 갈려 제 몸을 실험체로 삼아 직접 마셔보고 후기를 남겨보기로 했습니다.

 

할리우드 48의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분들은 제 후기를 보시고 구매에 참고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배경이 지저분한건 너그럽게 봐주십쇼

할리우드 48시간이란?

할리우드 스타들이 레드 카펫에 오르기 위해서 또는 새로운 작품을 준비하면서 관리할 때 애용해 유명해진 클렌즈 음료, 디톡스 음료입니다. 

 

간단한 설명을 붙이자면 하루 4잔 섭취시 비타민의 하루 권장량을 300% 충족시키고, 클렌즈에 좋은 6가지 신선한 과일 및 식물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11가지와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48시간 음용을 시작할 시 크게 음료만 이틀동안 마시는 것과 보식을 섭취하면서 병행하는 것 크게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한병 기준으로 947ml 용량에 775kcal 이지만 이틀치 분량이기 때문에 실제로 보식없이 진행할 시 하루에 약 338kcal 만을 섭취하게 됩니다.

 

TMI)일본어가 간혹 보이는 것은 제가 일본에 현재 거주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할리우드 48시간 마시는 법

 

할리우드 48시간의 음용법은 간단합니다. 

 

할리우드 48시간 120ml와 물을 1:1로 혼합합니다. 그리고 240ml의 음료를 하루에 4번, 4시간 간격으로 2일동안 마시면 끝입니다.

 

실제 할리우드 48시간이 권장하는 음용시간은 오전 8시를 시작으로 낮 12시, 오후 4시, 오후 8시에 각각 마셔주는 것인데요.

 

사람마다 일어나는 시간도 제각각이고 일정도 제각각이므로 본인의 기준에 맞춰 하루에 4번, 4시간 간격으로 마셔주기만 하면 됩니다.

 

되도록 이틀 모두 같은 시간에 맞춰주는 것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약간의 모순이 발생합니다.

 

할리우드 48시간 한 병에는 947ml가 들어있지만 120ml씩 8번을 마시기 위해서는 960ml가 필요합니다.

 

그러면 13ml가 부족해지죠?

 

제가 실제로 마셨을 때도 마지막 8회차에 마실 때 원액이 약간 부족해져서 마지막이 어딘가 찜찜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또한 개인적으로는 설명대로 음료를 만들었을 때 너무 달게 느껴졌기 때문에 물을 조금 더 넣어서 마셨습니다.

 

 

 

할리우드 48시간 부작용

 

할리우드 48시간의 후기를 여러개 보다보면 부작용을 느꼈다는 글들이 자주 보입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이렇다할만한 부작용은 못 느꼈지만, 대부분의 증상들은 두통, 매스꺼움, 복통을 느꼈다는 후기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평소에 단식을 경험해보지 않고 갑작스럽게 할리우드48시간을 진행하게 되면 평소 섭취하던 하루 칼로리보다 확연히 적은 칼로리를 섭취하게 되면서 몸이 적응을 못할 때 일어날 수 있는 반응들입니다.

 

또는 혹여나 할리우드 48시간 진행 중에 커피를 섭취하게 될 경우 위가 비어있는 상태에서 커피가 들어오기 때문에 위에 상당한 부담이 될 수 있고, 복통이나 매스꺼움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식을 몇번 경험해 보신 분들은 자유롭게 단식과 보식의 병행 중에 선택하셔서 해도 되지만 처음 이런 다이어트, 디톡스 방법을 시도하시는 분들이라면 보식을 드시면서 할리우드 48시간을 진행할 것을 강하게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당연히 할리우드 48시간 도중에 두통 등의 증상이 심해질 경우에는 중지하셔야 합니다.

 

몸 컨디션을 더 좋게 하기 위해 시작한 할리우드 48이 결과적으로 더 몸을 상하게 하면 안되겠죠.

 

 

 

할리우드 48시간 후기

 

할리우드 48시간 전후 몸무게 변화

민망하지만 몸무게 변화부터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너무 살이 많이 쪄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제일 먼저 한 것이 바로 이 할리우드 48시간이었습니다.

 

오전 9시 95kg으로 시작해 이틀 후 오전 9시에 측정한 결과 92.2kg이 됐네요.

 

총 2.8키로가 빠졌지만 솔직히 그냥 굶어도 이정도는 빠질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쉬운 결과가 되었습니다.

 

저는 보식을 병행하지 않고 할리우드 48시간만 마시면서 이틀을 보냈으며 물은 충분히 마셔줬습니다.

 

다른 후기들을 보니 저보다 적게 빠진 분도 있고 4~5키로그램도 빠진 분도 계셔서 보식의 병행, 각자의 체질과 현상태에 따라 빠지는 범위는 넓은 것 같습니다.

 

운동을 병행했더라면 드라마틱한 변화가 있었을 것 같지만 이틀동안 안 먹다보니 몸에 힘이 별로 없어서 운동까지 할 여유는 없었네요.

 

실제 맛은 망고 주스와 오렌지 주스를 섞은 맛이었으며 굉장히 달고 맛있었습니다. 솔직히 최근에 먹은 일반 주스와 비교해도 상당히 맛있는 편에 속했었습니다.

 

여러 가지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어서 마시는 동안 굳이 다른 영양제를 따로 안 챙겨먹어도 되는 점도 장점이 되겠네요.

 

다 마시고 난 다음 안 사실이지만 할리우드 48시간에는 식욕 억제제 성분도 포함이 되어 있어서 갑자기 식사를 중지하고 이틀을 굶었는데도 극심하게 허기짐이 안 느껴졌던 것에 어느정도 납득이 가게 됐죠.

 

결과만 놓고 보면 조금 더 몸무게가 빠지기를 기대했던 할리우드48시간이었지만 음용 전후로 몸의 전체적인 붓기도 많이 가라앉고 확실히 줄어든 몸무게 이상으로 몸이 가볍게 느껴져서 디톡스 목적이나 급한 다이어트가 목적인 분들에게는 충분히 해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꼭 현재 자신의 몸 상태나 필요성을 확실히 따져보시고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의외의 주의점

이틀동안 굶거나 보식을 먹게 되기 때문에 의외로 주변 환경이 복병이 될 수 있습니다.

 

친구가 갑자기 외식하자고 꼬실 수도 있고, 갑작스런 회식자리나 뺄 수 없는 약속이 생길 때도 있습니다.

 

저도 할리우드 48시간 도중 친구가 삼겹살을 먹자고 하는 유혹을 못 참고 포기하고 갈 뻔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말 온전히 내 시간으로 쓸 수 있는 이틀을 연속으로 확실히 확보하고 진행하시는 것을 강력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